고프로, 저가형 액션캠 ‘히어로’ 출시

풀HD수준 1440p60fps 영상과 1천만 화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고프로가 가격장벽을 낮춘 저가형 액션캠 ‘히어로’를 출시했다. 작은 크기, 방수 기능, 음성 제어, 마운트 호환 등을 지원하는 ‘가성비’ 제품이다. 물론 가격장벽을 기존보다 낮췄지만 26만원이 만만한 가격은 아니다.

글로벌 액션캠 제조업체 고프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프로의 필수 기능을 갖춘 실속형 카메라 ‘히어로’를 출시한다고 4월2일 밝혔다.

고프로의 ‘히어로6블랙’은 출시가 59만9천원, 360도 카메라 ‘퓨전’은 89만원으로 높은 가격대가 허들로 작용했다. 반면 이번에 출시되는 히어로는 26만원으로 가격대를 낮추면서 기존에 출시된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에서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양과 기능을 담았다. 초급 사용자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사진=고프로

히어로는 고프로 카메라의 특징인 휴대성 높은 작은 크기와 방수 기능, 음성 제어, 다양한 마운트 호환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풀HD수준 1440p 60fps 영상과 1천만화소 사진 촬영이 가능하고, 2인치 디스플레이가 포함돼 좀더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와이파이를 통해 고프로 앱으로 전송하면 간단하게 영상을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다.

메간 래프리 고프로 제품부문총괄은 “히어로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분들뿐만 아니라 여행이나 주말 나들이 등 일상의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카메라”라며 “심플해진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히어로는 고프로를 처음 사용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히어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닷컴 또는 고프로 국내공식총판 세파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네티즌의견 (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