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18 신입사원 공채 실시

아프리카TV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아프리카TV는 3월28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4월8일까지 총 13개 부문 25명을 모집하는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아프리카TV는 학교와 학점 기입을 모두 없앤다. 그동안 진행해온 이력서 사진 미부착까지 더해 직무 중심의 열린 공채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합격자 전원은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모니터링 ▲글로벌&국내 서비스 QA(Quality Assurance) ▲BJ 육성 및 콘텐츠 운영/기획 […]

아프리카TV가 2018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아프리카TV는 3월28일 원서접수를 시작으로 4월8일까지 총 13개 부문 25명을 모집하는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아프리카TV는 학교와 학점 기입을 모두 없앤다. 그동안 진행해온 이력서 사진 미부착까지 더해 직무 중심의 열린 공채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합격자 전원은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모니터링 ▲글로벌&국내 서비스 QA(Quality Assurance) ▲BJ 육성 및 콘텐츠 운영/기획 ▲고객상담 ▲솔루션 개발 ▲인프라 운영 관리 ▲재무 ▲웹 개발 ▲AOS 개발 ▲IOS 개발 등 13개 분야이며, 총 25명을 모집한다.

분야에 따라 대졸 및 고졸인재도 지원할 수 있으며, 대학교 졸업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공채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1차 면접→BTB (Be The BJ)→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5월 중순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BTB 프로그램은 지원자들이 ‘BJ’가 되고 면접관이 시청자가 되는 이른바 BJ 체험 전형이다.

신입공채 지원서는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프리카TV는 공채 모집과 함께 전국 8개 대학교를 직접 찾아가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27일부터 4월5일까지 숭실대(서울)를 시작으로 전남대(광주), 경북대(대구), 부경대(부산), 한양대(안산), 단국대(천안), 아주대(수원), 세종대(서울)가 예정돼 있다. 오프라인 외에 더 많은 지원자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전남대, 부경대, 아주대 채용설명회는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직무별 실무자와 함께 실시간 질의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실시한다. 모집부문별로 궁금한 사항이 있는 지원자는 방송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27일(화)과 4월3일(화) 오후 8시 판교 아프리카TV 본사에서 13개 모집부문별 실무진이 나와 예비 지원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올해 채용에 대해 궁금하다면 28일(수) 오후 8시 광주 오픈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아프리카TV 인재개발팀이 출연하는 채용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는 아프리카TV 공채 방송국을 통해 PC 및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권도연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사람들의 열정을 좋아합니다.
콘텐츠·동영상·미디어·소셜을 담당합니다. facebook.com/kwondydy

네티즌의견 (총 0개)